UPDATED. 2019-05-23 22:27 (목)
시나, 오늘(24일) 정오 매드클라운&김승민 피처링 2nd 싱글 ‘라이크 어 레인’ 발표

시나, 오늘(24일) 정오 매드클라운&김승민 피처링 2nd 싱글 ‘라이크 어 레인’ 발표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4.24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PLANET8 제공]
[사진 = PLANET8 제공]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싱어송라이터 시나(CINNA)의 매력적인 음색이 돋보이는 신곡이 베일을 벗는다.

시나는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라이크 어 레인(Like a rain)(Feat. 매드클라운, 김승민)’을 발매한다.

‘라이크 어 레인’은 지난 2월 발매한 첫 번째 싱글 ‘미러 투 마이 소울(Mirror to my soul)’ 이후 시나가 발표하는 두 번째 신보로, 유혹하고 싶은 상대방을 향해 자신의 속마음을 적극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시나 특유의 매혹적인 음색과 트렌디한 사운드, 피처링으로 참여한 래퍼 매드클라운, 김승민의 감각적인 랩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루며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전망이다.

데뷔곡 ‘미러 투 마이 소울’과 각종 브랜드 광고음악을 통해 소울 가득한 이국적인 음색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겼던 시나는 신곡 ‘라이크 어 레인’으로 다시 한 번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할 계획이다.

한편, 시나의 두 번째 싱글 ‘라이크 어 레인(Like a rain)’은 24일 정오부터 감상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