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걸그룹 라붐(LABOUM)이 일본에서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라붐이 오늘(24일) 일본에서 첫 정규 앨범’Love Pop Wow!!’를 발매한다. 작년 11월 데뷔 싱글’Hwi hwi’를 발매하며 화려하게 데뷔 신고식을 마쳤던 라붐은 데뷔 반년 만에 첫 번째 정규 앨범’Love Pop Wow!!’를 발매하며 대표 한류 걸그룹으로서 입지를 굳히며 자리매김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라붐의 첫 번째 일본 정규앨범’Love Pop Wow!!’에는 더욱 POP하고 귀여운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 곡’Bow Wow!!’뿐만 아니라 상큼발랄한 라붐의 매력이 돋보이는 일본 신곡들이 수록되어 있다. 또 그 동안 한국에서 색다른 이미지 변신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Between Us’, ‘Fresh Adventure’ 등 총 12곡이 수록되어 팬들의 뜨거운 기대를 얻고 있다.

한편, 라붐은 작년 11월 일본 데뷔 싱글’Hwi hwi’로 오리콘 데일리 차트 9위에 올라 많은 기대와 함께 화려하게 데뷔하며 첫 일본 진출을 성공적으로 내디뎠으며, 한국에서도 멤버 개개인이 OST, 예능, 연기 등 다양한 영역에서 활약하며 한국과 일본을 오가며 활발히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