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짠내 폭발 흙수저 히어로들이 펼치는 목청발랄 대환장 코미디 <뷰티풀 보이스>가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성우 안지환, 배우 배유람과 함께하는 리얼 성우 GV를 전격 개최해 이목을 끈다.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종횡무진 활약하는 천의 얼굴 박호산, 대세 배우 이이경과 신 스틸러 문지인 등 자타공인 대한민국 최고 연기파 배우들이 총출동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뷰티풀 보이스>가 국민 성우 안지환과 <뷰티풀 보이스> ‘강팀장’ 역의 배우 배유람, 김선웅 감독,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모은영 프로그래머가 함께하는 리얼 성우 GV 일정을 전격 공개했다.

<뷰티풀 보이스>는 좁아터진 유리 부스 안에 모인 흙수저 보이스 히어로들이 단 하루 만에 끝내야 하는 탈우주급 미션을 향해 펼치는 목청발랄 대환장 코미디.

제22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제44회 서울독립영화제 등 국내 유수 영화제를 통해 관객들로부터 폭발적인 입소문으로 화제를 모은 <뷰티풀 보이스>는 5월 개봉을 앞두고 예비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4월 30일(화)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개최되는 GV에서는 [TV 동물농장], [황금어장 무릎팍도사] 등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맛깔나는 재미를 더했던 국민 성우 안지환과 코믹열연을 펼친 ‘강팀장’역의 배우 배유람, 뜨거운 극찬을 이끌어낸 <뷰티풀 보이스>의 김선웅 감독, 부천판타스틱영화제 모은영 프로그래머가 참여해 유쾌한 입담으로 리얼 성우의 세계와 영화에 대한 모든 것을 전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 GV는 현시대의 화두를 유쾌하게 비트는 스토리와 우리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짠내나는 캐릭터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들로 풍성하게 채워 관객들에게 더욱 특별한 재미와 공감을 선사할 것이다.

한편, <뷰티풀 보이스>는 [슬기로운 깜빵생활], [나쁜형사] 등으로 강렬한 존재감을 내비친 배우 박호산과 [으라차차 와이키키 2], [붉은 달 푸른 해]의 대세 배우 이이경 등 국내 최고의 개성파 배우들이 코믹 만점 캐릭터들로 완벽 변신해 탈우주급 웃음과 촌철살인 코미디로 관객들을 울리고 웃길 예정이다.

개봉 전부터 끊임없는 호평 릴레이가 이어진 <뷰티풀 보이스>는 흙수저 어벤저스의 웃픈 케미스트리와 현실 공감 깨발랄 스토리로 5월 극장가 경쾌한 에너지를 불어넣으며 관객들에게 웃음 폭탄을 안겨줄 것이다.

하루 하루를 겨우 버티며 살아가는 우리를 응원해줄 흙수저 어벤저스의 탄생! 목청발랄 대환장 코미디 <뷰티풀 보이스>는 오는 5월 개봉과 동시에 관객들의 웃음을 책임질 것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