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더 투웰브(THE TWELVE) 2019’ 4월의 주인공 공개를 하루 앞두고 모션티저가 공개 됐다.

1,2,3월에 이어 4월의 주인공에 대한 이목이 집중되는 가운데 콘텐츠 리스트, 이미지 티저에 이어 모션티저 D-1가 스타디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된 것.

​특히, 모션티저에서 크림 케익을 먹는 입이 강조되어 신선한 매력을 불러일으켰다.

이미지 티저에서 보여진 눈빛만으로도 순정만화 주인공을 연상시키는 4월의 주인공은 또 어떤 장기와 매력을 가진 남자친구일지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앞서 공개 된 3월의 주인공 이예준은 한국예술종합대학 출신으로 세계적 예술 축제로 손꼽히는 프랑스 아비뇽 페스티벌에 참가 중이다. 2018년도에도 연극 ‘리타의 보따리’로 참가했다.

2월의 주인공 장성우는 국내 10대 배틀 ‘Superteenager s: special’에서 우승한 비보잉 실력자다. 1월의 주인공 윤도건은 영화 ‘어쩌다 결혼’에 출연하는 등 연기와 춤에 재능을 가진 것으로 소개 됐다.

‘더 투웰브(THE TWELVE)’는 2019년 1월부터 12월까지, 매 월 한 명의 스타디움 연습생이 공개되며 스타디움의 스타 트레이닝 과정을 거쳐 2020년도에 ‘배우돌’그룹으로 정식 데뷔의 기회를 얻는 프로젝트다.

4 월의 주인공 프로필은 24일 스타디움 공식채널 네이버 V라이브와 포스트, SNS공식 계정 등에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10인10색 배우돌 ‘더 맨 블랙(THE MAN BLK)’ 멤버 중 신정유와 엄세웅은 인기 하이틴 웹드라마 ‘트리플 썸’에 출연중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