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기사는 제휴 매체인 ISSUEL 의 컨텐츠 이며, 본 매체의 편집 방향과 관련이 없습니다.>

 

귀리 밀가루의 가장 중요한 이점 중 몇 가지를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춘다.

베타글루카노라고 불리는 귀리 성분은 콜레스테롤을 가진 사람들에게 이로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산화 방지제의 역할

그것들은 산화 방지제로서, 나쁜 콜레스테롤으로부터 활성산소를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아레니트라마이드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심혈관 질환 감소의 또 다른 중요한 요소입니다.

 

 

3. 피부에 유익한 성질

비누, 보습 우유, 크림, 샴푸 등과 같은 많은 뷰티 또는 바디 케어 제품에서 귀리를 볼 수 있습니다.

귀리가 건선, 옴, 또는 다른 유형의 피부염에 의해 생성 된 가려움증에 의해 생성 된 가려움을 개선합니다.

 

 

4. 혈압을 낮춰줍니다.

섬유질과 통곡물 모두 고혈압의 위험을 줄이거나 심장 마비의 위험을 줄이기 위해 좋은 결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5. 면역체계를 개선시켜 줍니다.

귀리는 박테리아 감염에 대한 면역 반응을 증가시키는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베타 - 글루칸은 면역 세포가 감염의 원인을 찾고 책임있는 박테리아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침입 성 병원체는 우리의 면역 방어제와 오트밀 한 그릇에 의해 공격받으며,

이런 종류의 보호를보다 효율적이고 신속하게 수행하기에 이롭습니다.

 

 

6. 갱년기 여성의 암 예방

폐경기에 이르지 못한 여성들의 산화 방지제 혜택 외에도,

귀리 같은 통곡물은 섬유질이 적은 사람들에 비해 유방암 위험을 상당히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7. 혈당 수치를 조절해 줍니다.

귀리 같은 통곡물을 정기적으로 섭취하면 제2형 당뇨병의 위험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오트밀은 수산화물을 천천히 흡수하기 때문에 혈당 수치를 안정시키는 것을 도울 수 있습니다.

 

 

8. 통곡물 증가 이점

귀리 같은 통곡물의 증가는 아이들의 천식의 위험을 최대 50%까지 줄일 수 있다.  

 

 

9. 심장병 예방

귀리는 또한 장내 식물들로 합성되고 심장병과 심지어 유방암과 같은 유방암을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는 다른 전곡의 식물화학 물질인 "ligitani"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10. 이뇨 성질

귀리에 함유 된 실리콘 미네랄 덕분에 요산을 제거하고 소변을 증가시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통풍이나 류마티스 질환과 같은 질병을 피할 수 있습니다.

 

재밌게 읽으셨다면, 페이스북에 공유해주시길 바랍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