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싱어송라이터 이츠가 시구자로 선정돼 마운드에 오른다.

 

이츠는 오는 19일 오후 6시 30분 부산사직종합운동장사직야구장에서 펼쳐지는 KT 위즈와 롯데 자이언츠 경기의 시구자로 선정됐다.

 

이날 경기에 시구자로 선정된 이츠는 시구뿐만 아니라 애국가 제창은 물론 데뷔곡 ‘오늘 밤 뭐해?’ 스페셜 무대까지 펼칠 예정으로 수많은 음악팬들과 야구팬들을 열광케 할 예정이다.

시구에 앞서 이츠는 “부산사직야구장에서 펼쳐지는 롯데 홈경기에서 생애 첫 시구를 할 수 있게 돼 영광이다. 시구는 물론 애국가 제창과 스페셜 무대까지 많은 관중 분들 앞에 서게 돼 긴장되지만 좋은 에너지 전해드릴 수 있도록 멋진 모습 선보이겠다. 롯데 자이언츠 선수분들이 부상 없이 경기 펼칠 수 있도록 열심히 응원하겠다. 저 이츠도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츠는 지난 2010년 환타 CF로 데뷔함과 동시에 대중의 눈길을 끌며 2014년 1월 첫 번째 싱글 앨범 ‘오늘 밤 뭐해?’를 통해 아티스트로서 첫 발을 내디뎠다. 첫 번째 싱글 앨범에 이어 이츠는 그녀만의 색깔과 개성이 담긴 싱글 앨범과 드라마 OST 앨범을 꾸준히 발매하며 다양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펼치며 독보적인 싱어송라이터로서 주목받고 있다.

 

한편, 오는 19일 오후 부산사직종합운동장사직야구장에서 펼쳐지는 KT 위즈와 롯데 자이언츠 경기에 시구자로 선정된 이츠는 차기 앨범 준비에 본격적인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STX 라이언하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