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4 12:28 (토)
'나 혼자 산다' 이시언, 날뛰는 심장과 함께 생애 첫 팬미팅 START! 여기는 얼장시대!

'나 혼자 산다' 이시언, 날뛰는 심장과 함께 생애 첫 팬미팅 START! 여기는 얼장시대!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4.18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사진 제공 : MBC '나 혼자 산다']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대배우 이시언의 역사적인 팬미팅 날이 밝았다.

 

내일(19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기획 김구산 / 연출 황지영, 이민희)에서는 데뷔 10년 만에 첫 팬미팅을 연 이시언이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지난주 방송에서 이시언은 팬미팅을 위해 절친 이홍기에게 족집게 보컬 트레이닝을 받고 꿀팁까지 전수 받으며 만반의 준비를 했다. 그러나 도쿄에 도착해 긴장과 실수로 기량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한 리허설을 보여 성공적으로 팬미팅을 시작할 수 있을지 보는 이들에게 흥미진진함을 안겼다.

 

그런 가운데 내일(19일) 방송에서 이시언은 본격적인 팬미팅 시작에 나선다. 날뛰는 심장과 함께 떨리는 목소리로 오프닝을 한 그에게 팬들은 환호로 용기를 준다고. 이후에도 팬들은 이시언의 말 한 마디, 행동 하나에도 꺄르르 웃으며 폭발적인 박수 세례를 보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팬들이 가지고 있는 물건을 빌리는 게임에서 팬들은 이시언에게 기상천외한 물건들을 건네 그를 깜짝 놀라게 만든다. 특히 팬들이 열정적으로 건넨 물건들 중 성훈의 팬클럽 카드도 등장, 이시언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이처럼 이시언의 가슴 떨리는 팬미팅 에피소드는 내일(19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공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