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8-24 05:24 (토)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오늘(18일) 티켓 오픈! “술을 끊을지 티켓을 끊을지, 제 목숨은 여러분들의 선택에 달렸다”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오늘(18일) 티켓 오픈! “술을 끊을지 티켓을 끊을지, 제 목숨은 여러분들의 선택에 달렸다”

  • 강은혜 기자
  • 승인 2019.04.18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오늘(18일) ‘박나래의 농염주의보’ 티켓 전쟁이 시작된다.

 

대체불가 개그우먼 박나래가 넷플릭스와 손잡고 생애 첫 단독 스탠드업 코미디에 도전한다. 오는 5월 17일(금), 18일(토)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되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로 관객들을 만나는 것.

 

넷플릭스 오리지널 스탠드업 코미디 스페셜로 제작되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박나래의 끈적한 연애담은 물론 섹시와 웃음으로 가득 찬 어디에서도 볼 수 없었던 그녀의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특히 박나래는 어제(17일) 자신의 SNS에 ‘다시는 없을 19금 농 짙은 농염한 공연’이라는 파격적인 문구와 함께 섹시코믹 콘셉트의 무빙 포스터를 업로드, 귀여운 홍보 요정으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이에 누리꾼들 뿐만 아니라 이시언, 모델 한혜진, 딘딘, 문세윤 등 동료 연예인들 역시 좋아요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며 그녀의 새로운 도전에 기대감을 드러냈다.

 

뿐만 아니라 ‘범인은 바로 너!’, ‘런닝맨’, ‘파자마 프렌즈’ 등 히트 예능 프로그램을 연출한 컴퍼니상상의 김주형PD가 연출을 맡아 한국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형태의 코미디쇼 탄생이 기다려지고 있다.

 

박나래는 “오래전부터 꿈꿔왔던 스탠드업 코미디를 할 수 있게 돼서 기쁘고 또 떨린다”며 “오늘 오후 2시에 공연 티켓이 오픈된다. 술을 끊을지 티켓을 끊을지, 제 목숨은 여러분들의 선택에 달렸다(웃음). 많은 관심과 클릭 부탁드린다”며 뼈그맨다운 센스만점 메시지로 티켓팅 독려에 힘을 실었다.

 

넷플릭스와 JDB엔터테인먼트, 컴퍼니상상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박나래의 첫 스탠드업 코미디 ‘박나래의 농염주의보’는 오는 5월 17일(토), 18일(일)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개최되며 오늘(18일) 오후 2시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오픈된다.

 

[사진제공: 컴퍼니상상, 제이디비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