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한국 힙합씬의 새 역사를 쓴 ‘킬빌’ 레전드 무대들이 안방극장에 총 출동한다.

 

힙합 팬들의 전폭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은 대한민국 거물급 래퍼들의 숨 막히는 랩 배틀로 매주 목요일 밤마다 시청자들에게 심장 쫄깃한 재미를 선사했다. 

 

이에 오는 토요일(20일) 새벽 1시(19일 금요일 밤 1시)에 방송되는 ‘킬빌’ 10회에서는 시청자와 아티스트들이 뽑은 레전드 경연 무대를 짚어보는 시간을 갖는다. 우승후보 도끼, 비와이 뿐만 아니라 지난 경연에서 맞붙었던 YDG(양동근), 제시, 치타, 산이, 리듬파워의 베스트 퍼포먼스까지 모두 모아 시간 가는 줄 모를 빅재미를 선물하는 것.

 

특히 관객 대통합을 이뤘던 히트곡 무대부터 ‘킬빌’에서 최초 공개한 신곡무대까지 다채롭게 준비해 시청자들의 리듬세포를 일깨운다고. 여기에 ‘킬빌’에서만 볼 수 있는 아티스트들의 깨알 경연 비하인드까지 투척, 래퍼들의 미(美)친 활약상을 짚어보며 시청자들을 흥미진진하게 만들 예정이다.

 

힙합 서바이벌의 판도를 바꾼 ‘킬빌’의 대장정 하이라이트는 오는 토요일(20일) 새벽 1시(19일 금요일 밤 1시)에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 10회에서 공개된다. 본방송은 올레 tv 모바일에서 동시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