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트와이스가 신곡 'FANCY(팬시)' 공개를 앞두고 새로운 비주얼 콘텐츠를 연이어 선보여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오는 22일 미니 앨범 7집 'FANCY YOU(팬시 유)'와 타이틀곡 'FANCY' 발매를 앞둔 트와이스는 새 앨범의 수록곡 정보가 담긴 트랙리스트를 비롯해 단체, 개인 티저 이미지, MV 티저 등 각종 티징 콘텐츠를 릴레이로 공개하며 원스(팬덤명)와 소통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8일 0시 JYP 및 트와이스의 각종 SNS 채널에 지효-모모-채영의 모습을 담은 프리 오더 포토카드, 포토카드, CD 커버 등 비주얼 콘텐츠를 공개해 원스를 설레게 했다.

비주얼 콘텐츠 속 세 멤버들은 과즙미와 우아미를 넘나들며 매력을 발산했다. 화려한 패션 스타일과 멤버들의 물오른 분위기가 컴백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한다.

 

트와이스는 티징 콘텐츠를 릴레이 공개하며 기존과는 확 달라진 톤과 컬러감으로 컴백을 예고해 가요계의 이목을 끌었다. 특히 'FANCY'의 인트로 사운드가 담은 티저 영상 'FANCY PRELUDE(팬시 프렐류드)'는 트와이스가 선보인 곡들과 사뭇 다른 멜로디로 원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냈다.

 

타이틀곡 'FANCY'는 트와이스의 음악적 변화를 알리는 멜로우 무드 팝 댄스 곡이다. 또 데뷔곡 'OOH-AHH하게(우아하게)'부터 'CHEER UP(치어 업)', 'TT(티티)', 'LIKEY(라이키)' 등 트와이스의 대표 히트곡을 탄생시킨 작곡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작사, 작곡을 맡아 기대감을 더했다.

미니 7집 앨범 'FANCY YOU'는 'Charli XCX'를 비롯한 유수 해외 작곡가진과 지효, 모모, 사나, 채영의 작사 참여로 음악적 완성도와 진정성을 더했다.

 

'아시아 원톱 걸그룹' 트와이스는 2019 월드투어로 전 세계 팬들과도 만날 예정이다. 5월 25~26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15일 방콕, 29일 마닐라, 7월 13일 싱가포르, 17일 로스앤젤레스, 19일 멕시코시티, 21일 뉴어크, 23일 시카고, 8월 17일 쿠알라룸푸르까지 북미 4개 도시를 포함, 전 세계 9개 도시서 10회 단독 공연을 개최한다.

 

한편 트와이스의 미니 7집 'FANCY YOU'의 전곡 음원과 타이틀곡 'FANCY'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