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에이미가 과거 프로포폴 및 졸피뎀 투약시 남자 연예인A 와 함께 했다고 뒤늦은 폭로를 해 화제다.

에이미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오늘 너무 맘이 아프고 속상한 날"이라며 장문의 글을 게재했다.

이어 에이미는 "저에게 정말 좋아하던 친구가 있었는데, 친구로서 자랑스럽고 멋있던 사람, 저에게 소울메이트 같은 존재였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에이미는 "제가 잘못을 저질러서 경찰서에 가게됐죠. 그때 누구누구와 같이 프로포폴을 했느냐'고 물어봤을 때 제 입에서는 한마디도 나오지 않았다. 그냥 저만 처벌해달라고 빌었다."라며 과거 마약 투약 사건의 이야기를 꺼냈다.

그러면서 에이미는 “그런데 지인에게서 ‘A 군이 에이미가 혹시라도 자길 경찰에 불어버릴 수 있으니 성폭행을 해 사진, 동영상을 찍어놓자고 하더라’는 얘길 들었다”라며 충격적인 내용을 털어놨다.

이어 에이미는 "그걸 제안한 사람은 제 친구였다. 제안받은 사람은 도저히 그런 일을 할 수 없어서 저에게 말해준 거였다."라며 "충격이었다."라고 친구의 배신 사실을 밝혔다.

이어 에이미는 "조사가 시작되자, 군대에 있던 그 친구는 새벽마다 전화해서는 ’나를 도와달라, 미안하다, 그런게 아니다‘ 면서 변명만 늘어놓았다."면서 "제가 마음이 좀 약하니까, 그걸 이용했는지 몰라도 ’자기 연예인 생활이 끝이 날수도 있다‘면서 자기 죽어버릴거라고 도와달라면서 매일 새벽마다 전화를 하더군요. 안고 가라고, 안고 가라고"라며 모든 혐의를 혼자 뒤집어 쓴 사실을 밝혔다.

에이미는 “성폭행 사진, 영상을 찍는 작전은 본인이 아니라고 했지만 녹취록은 있었다. 저는 그래도 전역하는 날 그 친구에게서 연락이 올 줄 알았다. 하지만 없었다. 제가 전화했다. ‘너 내가 얼마나 노력했는지 아냐’라고 했더니 ‘너가 언제 도와줬냐’는 식으로 말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에이미는 “모든 프로포폴은 그 A군과 함께 했다. 졸피뎀도 마찬가지다. 전 지금 제가 저지른 죄로 지금도 용서를 받고 벌을 받고 있다고 생각한다”라며 “넌 참 환하게 TV에서 웃고 있더라. 널 용서해야만 하니 슬프구나”라며 뒤늦게 모든 사실을 폭로해 충격을 안겼다.

한편, 에이미는 지난 2012년 4월 서울 강남의 한 네일숍에서 프로포폴을 투약한 혐의로 그해 11월 징역 8월에 집행유예 2년을 선고받았다. 그러나 집행유예 기간에 졸피뎀을 추가로 투약한 혐의로 벌금형을 받으면서 2015년 강제 출국 됐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