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가수 홍진영이 여성 청결제를 론칭한다.

'홍샷’ 파운데이션에 이어 또 하나의 여성 필수품을 내놓았다. 홍진영이 오늘(16일) '홍샷 5.5’ 페미닌 워시를 출시한다. 여성들의 Y존 케어에 꼭 필요한 데일리 클렌저를 만들었다.

이 또한 홍진영이 직접 아이디어를 냈다. "Y존 관리는 숨길 게 아니라 당연하고 당당한 것”이라며 “성분 하나 하나를 꼼꼼히 따져 자극없는 제품을 만들었다"고 전했다.

'홍샷 5.5’ 페미닌 워시는 이름 그대로 pH 5.5의 약산성 클렌저다. 일반적인 수돗물(pH 6~7)보다 자극이 없어 사용하기 적합하다. '홍샷 5.5'는 자연에서 나온 원료를 고집했다. 오레가노 오일, 향부자, 영릉향, 사상자, 감초, 황벽나무, 대나무초 등 추출물로 제조했다.

계면 활성제 성분은 코코넛 오일로부터 추출해 유해 성분도 배제했다. 화학 방부제, 향료, 색소 등도 사용하지 않아 미국의 환경 활동그룹 ‘EWG’에서 그린 등급을 획득했다. 인체 적용 시험도 안전하게 끝마쳤다. 질염을 유발하는 칸디다 균에 대해 91% 항균 효과를 인증 받았고, Y존 피부 보습 및 브라이트닝에 도움을 준다는 결과도 얻었다.

한편, 홍진영은 오는 23일(화) 오후 11시 50분 '롯데홈쇼핑' 채널에서 '홍샷 5.5' 페미닌 워시를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