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걸그룹 네이처(NATURE)의 'SBS 슈퍼콘서트' 로고송 두 번째 버전이 공개됐다.

최근 각종 SNS 및 유튜브 채널에는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가가,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의 'SBS 슈퍼콘서트' 로고송 두 번째 버전이 게재되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네이처는 앞서 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성공기원 'SBS 슈퍼콘서트' 예고 영상에 출연해 로고송을 선보인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두 번째 버전으로 첫 번째 영상에 이어 더욱 업그레이드 된 네이처의 매력이 엿보인다.

공개된 영상에서 네이처는 "4월 28일 뭐해? 우리랑 놀자"라고 속삭인 뒤, 멤버들 모두 "우리랑 놀자"를 외치며 로고송과 함께 개성 넘치는 안무를 선보인다. "슈퍼콘 슈퍼콘 슈퍼슈퍼 콘콘", "4월 28일 우리 광주에서 만나" 등의 가사가 반복되며 더욱 강력한 중독성을 불러 일으킨다.

통통 튀는 매력이 돋보이는 댄스와 멤버들의 개성이 담긴 편집도 시선을 모은다. 네이처의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타이틀곡 '썸(You’ll Be Mine)' 안무를 활용해 상큼한 동작들로 듣는 재미, 보는 재미가 넘치는 로고송을 완성했다.

한편, 네이처는 로고송 참여에 이어 오는 28일 오후 7시 광주 월드컵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BS 슈퍼콘서트' 무대에도 오르며 계속해서 신흥 라이징 걸그룹다운 행보를 이어간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