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23 17:26 (화)
타이거JK 척수염 재발, "왼쪽 허벅지 마비, 소화기 장애... 다시 시작된 배틀"

타이거JK 척수염 재발, "왼쪽 허벅지 마비, 소화기 장애... 다시 시작된 배틀"

  • 임지영 기자
  • 승인 2019.04.11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타이거JK인스타그램]
[사진=타이거JK인스타그램]

[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래퍼 겸 프로듀서이자 필굿뮤직의 수장인 타이거JK가 SNS를 통해 척수염 재발 소식을 전했다.

11일 타이거JK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척수염 재발 소식을 전하며 환자복을 입고 있는 자신의 모습이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그는 "척수염 재발. 왼쪽 허벅지 마비, 소화기 장애. 다시 시작된 배틀"이라고 전하며 힘겨운 상황을 전했다.

그러함에도 타이거JK는 "지금부터는 긍정과 사랑만이 내 몸과 정신에 머물 수 있다. 그래도 랩쟁이로서 (척수염을) 턱수염과 운율을 맞출 수 있다"라며 긍정적인 마음가짐으로 병을 이겨낼 것이라는 의지를 다졌다.

타이거JK는 지난 2006년 척수염 진단을 받고 오랜 투병 생활로 힘든 시간을 보낸 바 있다.

당시 그는 약 부작용으로 40kg이나 체중이 느는 등 힘겨운 투병생활을 했고 당시 여자친구였던 현재 부인인 윤미래가 곁에서 많은 힘이 되어줬다.

그러하기에 이번에 전해진 그의 척수염 재발소식이 안타까움을 더하고 있다.

한편, 척수염은 중추신경계인 척수의 백색질 또는 회색질에 염증이 발생하는 병으로 발열, 사지 저린감과 통증이 나타나며 마비, 감각이상, 근력 저하, 배변 및 배뇨 장애 등의 증상이 나타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