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진원무역(대표 오창화)은 자사 온라인 팜마켓, 만나몰에서 4월 9일(화)부터 15일(월)까지 베스트 상품을 착한 가격에 만나는 "살림생활 기획전"을 진행한다.

피터스 커피, 완도 전복, 뉴질랜드 브랜드 프로퍼 크립스(감자, 쿠마라, 파스닙, 가든메들리 칩스), 오로바일렌 오일, 톤즈 후츠와 핑크소금, 안동 세척사과, 사과즙, 반건시 곶감, 명란김과 영광 법성포 굴비, 스페인 프리미엄 올리브 오일브랜드 하시엔다 구즈만이 베스트 살림상품으로 나서고 만나몰의 유기농 바나나, 영코코넛, 썬키스트 고당도 오렌지와 썬키스트 견과 제품도 이번 기획전에 라인업이 되었다.

진원무역 오충화 전무는 “만나몰의 베스트 상품을 최저가로 판매하는 이번 살림생활 기획전은 다양한 만나몰의 살림생활 상품들은 소비자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기획했다”면서, "소비자들이 베스트 상품의 매력을 알기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지난 해 말 온라인 팜마켓을 선언한 만나몰은 파워블로거 '살림하는 여자, 김연화'씨가 엄선해 추천하는 제품을 '살림생활' 상품관에서 소개해왔다. 현재 14개 업체, 38개 상품을 판매 중이며 최근에는 밀스원 건강도시락과 콩고기스테이크 제품도 판매하고 있다.

한편 진원무역은 온라인 팜 마켓으로,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과일 수입회사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