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어느덧 반환점을 돈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이하 ‘그녀석’)에서 2막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쫄깃한 스릴러와 달콤한 로맨스를 탄탄한 밸런스와 속도감 있는 전개로 그려내 화제와 입소문이 잇따르고 있다. 의문의 남자(이승준 분)의 등장과 함께 미스터리 사건들 속 연결 고리가 드러나고 있고, 이안(박진영 분)과 윤재인(신예은 분)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입맞춤으로 연애전선에도 박차를 가하며 1막을 마무리 한 상황. 

 

이에 오늘(8일) 2막의 서막을 올릴 9회가 시작되기 전, 과연 앞으로 어떤 흥미진진한 이야기들이 펼쳐질지 주목해야 할 관전 포인트를 짚어봤다.

 

♦위기의 로맨스! 박진영(GOT7)-신예은, 두 사람의 운명은?!

첫 번째, 사이코메트리스트 이안과 경찰 윤재인이 선보이는 직진 로맨스의 향방이다. 이안은 살인범의 누명을 썼다는 윤재인의 아빠가 2005년 영성아파트 화재 사건의 범인 윤태하(정석용 분)라는 사실을 모르고 있다. 이에 자신의 가족을 송두리째 앗아간 범인이 좋아하는 여자의 아빠라는 사실을, 신의 선물인지 비극인지 모를 사이코메트리 능력의 시작임을 알게 됐을 때 과연 이안이 어떤 선택을 할지 시청자들의 마음을 애태우고 있다.

 

♦폭풍전야 스릴러! 의문의 남자 이승준-검사 김권, 긴장감 팽팽한 대립!

두 번째 포인트는 의문의 남자(이승준 분)와 그 못지않게 베일에 싸인 검사 강성모(김권 분)의 사연. 남자(이승준 분)는 2005년 강성모와 엄마 강은주(전미선 분)가 살던 집에 침입하는가 하면 영성아파트 사건 당시에도 그곳에 있었다. 특히 이안을 칼로 찔렀던 그의 수법이 그동안 영성아파트 사건, 한민요양병원 사건 속 피해자들의 결정적 사인인 오른쪽 복부 자상과 동일해 과연 그가 모든 사건의 진범일지 추리 촉을 곤두세우게 만든다. 

 

강성모 역시 그를 죽이겠다며 결단해 과연 그가 속에 지닌 아픔이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극하는 가운데 두 사람의 사연뿐만 아니라 앞으로 ‘가짜 강희숙’의 정체와 사건들 간의 기민한 연결고리 역시 드러날 예정으로 폭풍전야를 예고하고 있다.

 

♦개성만점 인물들! 김다솜부터 박철민까지, 각양각색 꿀잼 에피소드!

마지막으로 강성모를 향한 은지수(김다솜 분)의 짝사랑을 비롯한 이대봉(노종현 분), 김소현(고윤정 분), 남대남(박철민 분), 오숙자(김효진 분) 등 저마다의 개성으로 톡톡 튀는 유쾌함을 안기고 있는 인물들의 에피소드 역시 기대감을 모은다. 은지수의 심장을 뛰게 만든 강성모와의 첫 만남은 물론 새롭게 드러날 과거사와 러브라인들은 한층 풍성하고 촘촘한 재미를 기대케 하고 있다.

 

이처럼 퍼즐을 짜 맞출수록 더욱 호기심을 증폭시키는 미스터리 수사극과 연애 DNA를 깨우는 케미스트리가 짙어지며 꿀잼을 폭발시키고 있는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은 오늘(8일) 밤 9시 30분에 9회가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