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소프트맥스는 ㈜엔터펀이 개발하고 자사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RPG <카오스 배틀 히어로>가 컬쳐랜드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컬쳐랜드 스토어는 게임 및 콘텐츠 서비스 플랫폼으로서 구글과 애플 등 기존 스토어와 다르게 게임 다운로드 및 플레이, 출석 체크 등 다양한 활동을 하면 문화상품권 포인트를 즉시 지급하는 것으로 차별화된 안드로이드 스토어이며, <카오스 배틀 히어로>는 다양한 유저들과의 만남을 위해 컬쳐랜드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이야기를 전했다.

<카오스 배틀 히어로>는 2D 횡스크롤 대난투 액션 RPG로 기존 모바일 RPG와 달리 최대 4명까지 파티 플레이가 가능하며, 월드모드, 실시간 멀티플레이가 가능한 콜로세움 모드, 헬게이트 모드, PVP 모드 등의 다양한 구성으로 도시를 정복하는 재미와 숨막히는 실시간 PVP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게임이다.

컬쳐랜드 스토어를 통해 <카오스 배틀 히어로>를 다운받은 선착순 10,000명에게 컬쳐 캐쉬를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소셜 커머스 티켓몬스터에서는 2만원 상당의 아이템(수정 200개)을 지급하는 쿠폰 이벤트도 진행 중에 있다.

<카오스 배틀 히어로> 컬쳐랜드 스토어(http://goo.gl/eebc35)에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카오스 배틀 히어로>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http://cbhero.softmax.co.kr/) 및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cbherocafe)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티켓몬스터 쿠폰 이벤트는(http://goo.gl/32DPNT)에서 참여 가능하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