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지훈 기자 = 알바천국이 e스포츠를 즐기는 청춘알바들을 응원! 무료로 인기절정 게임인 ‘하스스톤’ 카드팩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알바천국이 신학기를 맞아 알바청춘들에게 즐겁게 한판 놀 기회를 제공,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카드팩 2,000개를 쏜다고 밝혔다.

알바천국은 평소 여가활동으로 게임을 즐기는 청년 알바생이 많고 게임사 취업을 희망하는 청년구직자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 지난해부터 대학생 게임리그 스폰서로 나서는 등 e스포츠와 청년들의 접점을 연계한 프로그램을 적극 기획해나가고 있다.

특히 최근 게임사 공채 경쟁률이 평균 100:1로 대기업을 넘어서는 가운데 면접 시 게임 경험 관련 질문이 단골로 출제, 이번에는 무료 게임 아이템을 지원해 즐기면서 학습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었다.

지급되는 아이템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첫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의 오리지날 카드팩이다.

참여는 알바천국 ‘맞춤알바 앱’을 통해 가능하다. 구글플레이에서 알바천국 ‘맞춤알바 앱’을 다운받고 ‘하스스톤 카드팩 받기’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500팩씩 4주동안 총 2000팩의 카드팩을 지급한다.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중복 응모 및 중복 당첨이 될 수 있다.

이벤트는 2월 24일부터 3월 20일까지 약 1달간 진행되며, 히스스톤 카드팩 당첨자는 매주 수요일 전주 참여자를 대상으로 발표, 응모 시 입력한 Battle.net계정으로 발송된다.

한편, 하스스톤은 Windows®와 Mac® PC, Windows®, iOS, Android™태블릿 및 iOS와 Android™스마트폰으로 플레이 가능한 전략 카드 게임으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hearthstone/k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