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빙의’가 송새벽과 고준희의 재회 스틸컷을 공개했다.

자신의 몸을 영혼에게 내어주고 깊은 잠에 빠져든 송새벽. 꿈에서라도 그녀를 만나고 싶은 간절한 마음이 담겨있다.

OCN 수목 오리지널 ‘빙의’(극본 박희강, 연출 최도훈, 제작 데이드림)에서 연쇄살인마를 막기 위해 자신의 몸에 20년 전 형사의 영혼을 빙의시킨 강필성(송새벽)과 영매 홍서정(고준희). 서로를 지키기 위해 결국 이별을 택했지만, 되레 시청자들은 두 사람의 로맨스를 응원하게 했다. 이 가운데 내일(3일) 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스틸컷에는 마치 휴양지에 온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계속되는 연쇄살인마 황대두(원현준)의 범행과 홍서정이 언제든 위험해질 수 있다는 사실까지. 막다른 길에서 “만약 그 여자와 제 목숨 둘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면 주저하지 마시고 그 여자를 살게 해주세요”라는 메시지까지 남기며, 강필성은 자신의 몸에 20년 전 황대두를 검거했던 김낙천(장혁진) 형사의 영혼을 빙의시키는 길을 선택했다. 그렇게 빙의된 강필성은 복싱 챔피언 출신 용의자를 단번에 제압해 버릴 정도로 “완전히 다른 인간”이 되어버렸다.

현재 그의 몸을 지배하고 있는 건 김낙천 형사이며 강필성의 영혼은 깊게 잠들어버린 상황. 게다가 강필성은 풀지 못했던 연쇄살인마의 수수께끼를 김낙천 형사가 해결하면서 그가 황대두를 막을 수 있을지 내일(3일) 밤 방송에 기대감을 높인다. 하지만 동시에 깊게 잠이든 강필성의 영혼은 어떻게 잠식돼있는지 시청자들의 온갖 추측이 더해지는 바. 이 가운데 오늘(2일) 공개된 스틸컷에서 진짜 강필성의 모습이 담겨 시선을 끈다.

바다 위, 그림 같은 요트에 낚싯대를 드리운 강필성과 그를 찾은 홍서정. 서로를 향한 애틋한 눈빛, 다시 맞잡은 손, 그리고 입맞춤까지. 두 사람의 애틋한 재회의 순간이 담겼다.

이에 제작직은 “공개된 스틸컷은 깊게 잠든 강필성의 세계다. 마치 천국 같은”이라며 “사랑하는 여자를 남겨두고 깊은 잠이 든 강필성과 그를 사랑하지만, 단호하게 선을 그었던 홍서정이 꿈속에서 재회해 어떤 이야기를 나눌지 내일(3일) 밤 방송을 꼭 지켜봐 달라”고 당부, 앞으로의 전개에 호기심을 모았다.

‘빙의’ 매주 수, 목 밤 11시 OCN 방송.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