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네이처(NATURE)가 ‘KCON 2019 JAPAN’에 출격한다.

1일 소속사 n.CH엔터테인먼트는 “네이처(오로라, 새봄, 루, 채빈, 가가, 하루, 로하, 유채, 선샤인)가 오는 5월 19일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홀에서 펼쳐지는 ‘KCON 2019 JAPAN’ 무대에 오른다”고 전했다.

‘KCON’은 CJ ENM이 2012년부터 햇수로 8년째 개최하고 있는 세계 최대 규모의K컬쳐 컨벤션으로, Mnet의 노하우가 반영된 화려한 K-POP 콘서트를 비롯, 드라마, 뷰티, 패션, 음식 등 한국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콘텐츠를 해외 팬들에게 선보인다.

특히 오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3일에 걸쳐 진행되는 이번 공연에는 신흥 대세 걸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는 생기발랄한 매력의 네이처를 비롯해 청하, 아이즈원, 뉴이스트, 몬스타엑스 등 초특급 아티스트들이 라인업에 이름을 올려 눈길이 모아진다.

지난해 8월 발매한 데뷔 앨범 ‘기분 좋아’에 이어 두 번째 싱글 앨범 ‘썸&러브’ 활동까지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실력과 다채로운 매력으로 국내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네이처는 19일 공연에 출연해 무대를 빛낼 예정이다.

한편, 네이처가 출연을 확정지은 ‘KCON 2019 JAPAN’은 오는 5월 17일부터 19일까지 총 3일간 일본 마쿠하리 멧세 국제 전시장 홀에서 개최된다.

키워드

#네이터 #kcon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