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3인조 보컬팀 더히든(지노, 철민, 성현)이 트랙리스트를 공개 하며 본격적인 컴백 활동에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26일 새벽 더히든의 공식 SNS채널에 첫 정규 앨범 ‘THEHIDDEN 1733'트랙 리스트를 공개 했다.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더블 타이틀곡 ‘누구땜에’, ‘커플’부터 'In U', '사랑할건가봐‘, ’그림‘, ’그대뿐이죠(2019 ver)‘, ’우리(2019 ver)', '니가 내곁에 있으면 좋겠다(2019 ver)‘, ’서로(6년이란 시간)‘총 9곡이 수록 되어 있으며 더히든만의 감성이 느껴지는 노래 제목들은 첫 정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타이틀 곡 ‘누구땜에’는 이별 후  힘든 감정을 추스리기 위해 노력하던 중 떠나간 사람의 전화 한 통으로 무너지는 그리고 다시 한 번 새로운 시작을 다짐하는 한사람의 스토리를 담고 있다. 

 

또한 더블 타이틀 곡 ‘커플’은 좋아하는 사람의 주변에 맴돌다가 용기 내어 고백하는 ‘우정 끝, 사랑 시작’의 설렘과 풋풋함을 담아냈다.

 

특히 수록곡 ‘서로’는 6년이라는 시간동안 함께해준 팬들을 위한 선물 같은 곡으로 그동안 멤버들이 보여주지 못한 스윗한 보컬 라인으로 팬들에게 감동을 선사 할 예정이다.

 

한편 더히든의 첫 정규 앨범 ‘THEHIDDEN 1733'은 4월 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