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박진영(GOT7)이 위험에 빠진다.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연출 김병수/ 극본 양진아/ 제작 제이에스픽쳐스, 이하 ‘그녀석’) 오늘(25일) 방송에서는 연쇄 살인 사건을 수사하던 이안(박진영 분)이 칼에 찔려 피투성이로 발견된다.

 

이날 이안은 검은 캐리어 속 시체의 신원이 파악됐다는 걸 알게 되고 그 정보를 얻기 위해 검사 강성모(김권 분)를 따라간다. 그러나 공개된 사진 속에는 돌연 피를 흘리며 실려 가는 이안의 모습이 포착돼 절체절명의 위기를 예고한다.

 

흰 셔츠를 흥건하게 적신 붉은 선혈과 아직 충격이 가시지 않은 듯한 이안의 표정은 그가 당한 갑작스러운 피습을 직감케 한다. 과연 그를 노린 자의 정체와 그 이유가 무엇일지 긴장감 서린 의혹들을 남기고 있는 상황.

 

특히 피습을 당한 순간 범인과 신체가 접촉된 이안은 사이코메트리 능력이 발동, 그가 범인에게서 무엇을 읽어냈을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 강성모와 형사 은지수(김다솜 분)는 조사 도중 이번 연쇄 살인 사건과 2016년에 일어난 한민요양병원 화재 사건과의 연결고리를 발견해 또 다른 충격적 진실이 드러날 전망이다.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제작진은 “그동안의 미스터리 사건들 간의 유기성이 드러나는 중요한 회차다. 심장을 조이는 서스펜스가 극대화 될 것”이라며 “이안의 목숨을 위협할 정도로 누군가가 숨겨야 할 진실이 무엇이었을지, 시청자분들도 함께 추리하며 즐겨 달라”고 전했다.

 

박진영을 피습한 사건의 전말은 오늘(25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tvN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