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5 17:31 (목)
'미우새'스폐셜 MC 윤아 등장에 토니모친, "우리 토니랑 결혼하면 참 좋을 것 같은데"

'미우새'스폐셜 MC 윤아 등장에 토니모친, "우리 토니랑 결혼하면 참 좋을 것 같은데"

  • 임지영 기자
  • 승인 2019.03.25 09: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SBS'미운우리새끼']
[사진=SBS'미운우리새끼']

[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미운우리새끼'에 스페셜 MC로 윤아가 등장했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최연소 여자 스페셜 MC로 소녀시대 윤아가 출연했다. 어머니들은 윤아를 보자마자 "생각보다 키도 크고 예쁘다", "여리여리하고 예쁘다"라며 칭찬 일색으로 반겼다.

어머니들은 나이 어린 윤아를 보며"며느리 말고 저런 딸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이날 토니 어머니는 "내가 윤아를 참 예뻐했다."면서 "토니가 나이가 조금 적었으면.."이라며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서장훈은 "토니가 사실 가장 어리긴한데도 너무 많다. 안된다."라고 못을 박았다.

그러자 토니 어머니는"10년 정도는 괜찮다.우리 토니가 착하다."라며 아들 어필에 나섰다.

그러면서 토니 어머니는 윤아에게 "H.O.T. 좋아했지?"라고 물었고 이에 윤아는 "어릴 때 저는 진짜 토니 오빠 팬이었어요"라며"콘서트에 갔는데 토니 오빠가 예전 활동했던 모습 그대로 똑같았다."라고 말했다.

이에 으쓱해진 토니 어머니는 "우리 토니랑 결혼하면 참 좋을 것 같은데"라고 돌발 발언을 해 윤아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