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박소라가 강유미에게 강력한 한 방을 날렸다.

 

이번 주 일요일(24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이하 ‘개콘’)의 ‘궁셔리class’에서는 강유미, 류근지 커플과 박소라, 홍현호 커플의 불꽃 튀는 신경전이 안방극장을 빵 터트릴 예정이다.

 

궁상과 럭셔리를 절묘하게 결합한 ‘궁셔리class’는 친근한 장소인 포장마차에서 벌어지는 품위있는 에피소드를 담는 코너다. 포장마차라는 정겨운 공간과는 사뭇 다르게 고급진 수트, 드레스를 갖춰 입은 손님들과 격식을 갖추는 웨이터 등이 펼치는 기상천외한 이야기가 많은 시청자들의 웃음 코드를 제대로 저격하고 있다.

 

이날 녹화 현장에서는 평범한 커플 손님 박소라, 홍현호와 독특한 VIP 커플 손님 강유미, 류근지의 극과 극 포장마차 사용법(?)이 객석을 웃음바다로 물들인다. 뿐만 아니라 박소라, 홍현호 커플의 지극히 평범한 행동을 “품위 없다”며 몰아치는 강유미, 류근지 커플의 버라이어티한 대결 구도가 절정을 향해 치닫는다고.

 

특히 강유미, 류근지 커플과 직접적인 대화를 하지 않았던 박소라가 강유미를 향해 “말 걸지 마세요!”라며 차갑게 날을 세웠다고 해 과연 이들 사이에는 무슨 일이 있었는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이처럼 상상 초월, 허를 찌르는 개그로 매주 일요일 밤을 빵빵 터트리고 있는 ‘궁셔리class’는 이번 주 일요일(24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그콘서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