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이무송, 노사연이 매 순간마다 패닉에 빠진다?!

 

내일(22일) 방송될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6’(이하 ‘너목보6’) 10회에는 26년째 함께하며 최강의 호흡을 자랑하는 이무송, 노사연 부부가 출연, 미스터리 싱어의 정체를 찾는데 열정을 쏟는다.

 

이날 ‘너목보’에 첫 출연한 두 사람은 라운드가 계속될 때마다 혼란에 빠진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촉이 좋기로 소문난 노사연은 미스터리 싱어들이 주는 대반전에 녹다운(knock down)돼 혀를 내두른다고.

 

그녀는 “진짜가 가짜 같고 가짜가 진짜 같은 기분”이라며 “여긴 어디? 나는 누구?”라고 본심을 드러내 웃음을 선사한다. 점차 추리하는데 혼동이 온 그녀는 급기야 쉬고 싶다며 두통을 호소, 그녀를 힘들게 한 미스터리 싱어들의 정체는 누구일지 호기심을 유발하고 있다.

 

또한 추리 컨디션이 좋지 않은 노사연을 본 이무송은 그녀의 몫까지 2배로 열심히 추리한다고 해 과연 두 사람은 끝까지 음치를 색출해 실력자와 마지막 무대를 함께할 수 있을지 본 방송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이무송, 노사연 부부의 알쏭달쏭한 추리는 내일(22일) 저녁 7시 30분 Mnet, tvN에서 동시 방송되는 ‘너의 목소리가 보여6’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홍 보 사 : 와이트리 컴퍼니_YTREE COMPANY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