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기태영과 김하경의 운명적(?)인 인연이 시작된다. 

 

‘하나뿐인 내편’의 후속으로 방송될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극본 조정선, 연출 김종창, 제작 지앤지프로덕션, 테이크투)(이하 ‘세젤예’)에서 차도남 편집장 기태영(김우진 역)과 허당 작가 김하경(강미혜 역)이 기막힌 만남을 예고해 예비 시청자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먼저 기태영은 극 중 출판사 대표이자 편집장인 김우진 역을 맡았다. 어릴 적 유학길에 올라 미국에서 줄곧 생활해오던 그는 아버지가 돌아가시자 돌연 승승장구하던 사업을 잠시 뒤로한 채 한국으로 왔다고. 심지어 평생을 이해하지 못했던 아버지의 일을 이어받아 출판사 ‘돌담길’ 운영까지 돌입했다고 해 그의 알 수 없는 속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하경은 김해숙(박선자 역)의 막내딸이자 ‘괴물 신인’ 출신 작가 강미혜로 분한다. 어린 나이에 유명 문학상을 집어삼키며 한때는 식구들의 기대를 한몸에 받았지만, 이후 차기작을 내지 못해 한순간에 천덕꾸러기로 전락한 짠한 인물이다.

 

이렇듯 완벽히 각자 다른 삶을 살아왔기에 이들의 예상치 못한 만남은 예비 시청자들의 흥미를 한껏 유발한다. 특히 공기마저 얼릴 냉정함의 소유자 김우진(기태영 분)과 허당미(美) 충만한 강미혜(김하경 분)의 상반된 두 사람 사이에 과연 어떤 사연이 감춰있는지, 또한 이들의 만남을 통해 어떤 일들이 펼쳐질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키우고 있다.

 

한편,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전쟁 같은 하루 속에 애증의 관계가 돼버린 네 모녀의 이야기를 통해 이 시대를 힘겹게 살아내고 있는 모든 엄마와 딸들에게 위로를 전하는 드라마다. 

 

예측 불가한 청춘남녀의 만남으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 KBS 2TV 새 주말드라마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이번 주 토요일(23일) 저녁 7시 55분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