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박진영(GOT7)과 신예은이 재회와 동시에 살인 사건에 휘말리며 폭풍 전개를 이끌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주연을 맡은 박진영, 신예은은 ‘이안’과 ‘윤재인’으로 분해 안방극장을 풋풋함으로 물들이고 있다.
 

캐스팅 당시부터 비현실적인 비주얼로 주목받았던 두 사람은 섬세한 감정 연기까지 선보이며 연일 호평을 이끌어내고 있다.
 

지난 19일 방송분에서는 2년 만에 경찰 공무원 시험 응시자와 감독관으로 마주친 이들이 본격적인 수사에 돌입하는 과정이 그려졌다.
 

방송 첫 주부터 환상 호흡으로 시험지 유출 사건을 해결했듯, 이날 역시 서로의 빈틈을 채워주는 ‘수사 케미’를 발휘했다.
 

매번 어설픈 초능력으로 웃음을 자아냈던 박진영이 강가에서 시신이 든 캐리어를 사이코메트리해, 수사의 물꼬를 트는 결정적 역할을 해냈다.
 

하지만 범죄와 관련된 어려운 대화가 오가자 이내 당황한 듯 어리둥절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유발했다.

비록 지식은 부족했지만 사건을 해결하려는 의지만큼은 활활 불타올랐고, 덕분에 첫 사건을 맡은 수습 경찰 신예은의 수사력도 끌어올릴 수 있었다.

 

신예은은 지난 사건을 근거로 강물의 방향을 추리하는 등 여전히 뛰어난 분석력을 과시했다.

 

철저한 성격의 소유자 신예은, 그와 함께 있을 때 유독 사이코메트리 성공률이 높은 박진영이 보여줄 신개념 수사에 기대가 쏠린다.

 

한편, 말미에는 박진영과 신예은 그리고 한때 ‘키다리 아저씨’라 불린 김권(강성모 역) 세 사람이 한 자리에 모이며 새로운 관계 형성을 예고했다.
 

신개념 초능력 로맨스릴러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극본 양진아 / 연출 김병수)은 매주 월, 화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