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리갈하이' 윤박이 안정적인 연기는 물론, 심쿵 비주얼로 시청자를 사로잡고 있다.

윤박은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에서 진구(고태림 역)의 수제자이자 라이벌인 '강기석'으로 분해 극을 이끌고 있다.

승률 100%를 자랑하는 진구에게 대적할 유일한 존재로 활약하며 극에 팽팽한 긴장감을 불어넣고 있다.

또한 서은수(서재인 역)와는 알 듯 모를 듯한 러브라인으로 미묘한 설렘을 선사 중이다. 

오늘(15일) JYP엔터테인먼트가 공개한 비하인드 컷 속 윤박은 조각 같은 비주얼로 시선을 강탈한다.

사진 속 윤박은 진중한 표정과 신뢰감 넘치는 눈빛으로, 변호사 역할에 완전히 몰입한 모습이다. 

진술서를 들고 법정에서 변론을 펼치는 컷은 현실 속 변호사를 보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또한 이번에 공개된 사진을 통해 매회 화제를 일으키는 완벽한 슈트핏도 엿볼 수 있다.

훤칠한 키와 훈훈한 외모로 완성한 윤박의 슈트핏은 '리갈하이'를 보는 또 하나의 재미 포인트로 꼽힌다.

한편, 윤박은 '최고를 이겨야 최고가 된다'라는 신념으로 진구와 흥미진진한 법정 싸움을 이어가고 있다.

아직 시원한 승리를 거두지 못한 상황에서, 앞으로 어떤 사건으로 법정에서 맞붙게 될지 궁금증이 모아진다.

한편, JTBC 금토드라마 '리갈하이'(극본 박성진 / 연출 김정현)는 법'좀' 만질 줄 아는 승률 100% 괴물 변호사 고태림과 법'만' 믿는 정의감 100% 초짜 변호사 서재인, 달라도 너무 다른 두 변호사의 살벌하게 유쾌한 코믹 법조 활극이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