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5-24 15:26 (금)
김연지, 불명 ‘조성모 편’서 ‘가시나무’ 열창 예고. “모든 에너지 쏟았다”

김연지, 불명 ‘조성모 편’서 ‘가시나무’ 열창 예고. “모든 에너지 쏟았다”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3.14 11: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모스트웍스]
[자료제공=모스트웍스]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가수 김연지가 KBS 2TV ‘불후의 명곡 – 전설을 노래하다’에 출연한다.

 

신곡 '10년이나 버티니' 발매 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가요계 이별송 디바 김연지가 오는 16일 KBS 2TV '불후의 명곡 - 조성모 편’에 출연한다.

[사진캡쳐=KBS 불후의명곡 예고]
[사진캡쳐=KBS 불후의명곡 예고]

김연지는 ‘불후의 명곡’에서 조성모의 '가시나무'를 평소 무대나 커버 영상으로 가장 부르고 싶었던 1순위었던 것으로 알려 눈길을 모은 바 있다. 김연지는 "많은 훌륭한 선후배님들이 무대에서 ‘가시나무’를 불렀던 터라 부담도 되고 긴장도 되었다. 하지만 평소에도 너무 좋아하고 언젠가 대중분들에게 꼭 저만의 목소리로 들려주고 싶었던 곡이다.”라며 “남다른 의미를 가진 곡인데, 좋은 기회를 통해 많은 분들 앞에서 들려드릴 수 있어서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전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어 “개인적으로 특별했던 곡인 만큼 이번 무대에 모든 집중을 하였고 무엇보다 저의 진심이 노래를 통해 전해진 것 같고 시청자분들에게 전해질 거라 믿는다. 한치의 후회 없는 무대였던 거 같다.”라고 전하며 또 다른 레전드 무대의 탄생을 예고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모스트웍스 측은 “김연지가 모든 에너지를 쏟아 준비한 무대인 만큼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다. 김연지만의 감성으로 재탄생 될 ‘가시나무’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연지는 2006년 씨야 ‘여인의 향기’로 데뷔했으며 2010년 싱글 ‘우리 다시 만나요’로 첫 솔로 앨범을 발매하며 다수의 앨범과 OST를 발표해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또한 최근 신곡 ‘10년이나 버티니’를 발매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김연지는 오는 16일(토) ‘불후의 명곡’ 조성모 편에 출연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