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근자감 파이터’ 박형근(30, SSABI MMA)이 부상으로 XIAOMI ROAD FC 029에 출전 할 수 없게 됐다.

박형근은 훈련 도중 왼손을 다쳤다. 통증이 심해 병원에서 부상 부위를 정밀 검사했다. 정확한 부상 명칭은 좌측1수지중수관절 인대부분파열. 치료를 위해 6주의 시간이 필요하다. 박형근이 경기 출전을 강력히 희망하고 있지만, 3월 12일 열리는 경기에 출전이 불가능하다.

박형근의 출전 불발로 김민우(23, SSABI MMA)의 상대가 공석이 됐다. 시합이 열흘 앞으로 다가왔기에 대체자를 구하는 것이 쉽지 않을 전망이다.

ROAD FC 권영복 실장은 “박형근 선수의 예기치 못한 부상으로 급히 대체자를 찾아야 하는 상황이다. 대회가 얼마 남지 않아 최대한 빨리 대체자를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김민우 선수가 그동안 경기를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기에 경기가 취소되지 않도록 하겠다”라며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을 다짐했다.

한편 ROAD FC (로드FC)는 3월 12일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XIAOMI ROAD FC 029를 개최한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6002103)에서 구매할 수 있고, 현장 관람을 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수퍼액션에서 오후 8시부터 생중계된다. (사진:로드FC)

[XIAOMI ROAD FC 029 / 3월 12일 원주 치악체육관 20:00]
[제 6경기 페더급 타이틀전 최무겸 VS 말론 산드로]
[제 5경기 밴텀급 김수철 VS 마커스 브리매지]
[제 4경기 무제한급 카를로스 토요타 VS 심건오]
[제 3경기 밴텀급 김민우 VS TBA]
[제 2경기 46kg 계약체중 이예지 VS 시모마키세 나츠키]
[제 1경기 72kg 계약체중 박원식 VS 사사키 신지]

[XIAOMI ROAD FC YOUNG GUNS 27 / 3월 12일 원주 치악체육관 17:00]
[제 7경기 웰터급 게나디 코바레브 VS 차인호]
[제 6경기 플라이급 구본혁 VS 강연수]
[제 5경기 웰터급 오재성 VS 최원준]
[제 4경기 미들급 라인재 VS 전영준]
[제 3경기 페더급 백승민 VS 이후선]
[제 2경기 플라이급 김태균 VS 고기원]
[제 1경기 웰터급 김현민 VS 이진규]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