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보이그룹 VAV가 치명적 매력의 정점을 찍는 최종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VAV는 9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3차 콘셉트 포토를 게재했다.

앞서 공개한 1,2차 콘셉트 포토를 통해 환상적인 수트핏, 카리스마 넘치는 남성미를 자랑했던 VAV는 마지막 콘셉트 포토에서는 옴므파탈 그 자체의 치명적인 매력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강탈했다.

콘셉트 포토 속 VAV는 로맨틱, 섹시, 남성미를 한꺼번에 뿜어내며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범접할 수 없을 정도로 멤버들의 압도적인 분위기는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콘셉트 그 자체를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

‘THRILLA KILLA(쓰릴라킬라)’는 그 누구도 자신의 매력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할 만큼 ‘치명적으로 매력적인 사람’이란 뜻으로,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 공개를 마친 VAV는 새 앨범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VAV의 네 번째 미니앨범 ‘THRILLA KILLA(쓰릴라킬라)’는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