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보이그룹 VAV가 이번엔 치명적인 매력의 옴므파탈로 변신했다.

VAV는 8일 0시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네 번째 미니앨범 ‘THRILLA KILLA(쓰릴라킬라)’ 콘셉트 포토 무드 버전 개인 및 단체 이미지를 게재했다.

전날 공개한 1차 콘셉트 포토를 통해 우월한 신체 비율로 환상적인 수트핏을 자랑했던 VAV는 2차 콘셉트 포토에서는 섹시하면서도 남성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멤버들은 전문 모델 못지않은 완벽한 패션 소화 능력과 개성 넘치는 비주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마지막으로 공개될 콘셉트 이미지에서는 또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를 모은다.

‘THRILLA KILLA(쓰릴라킬라)’는 그 누구도 자신의 매력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할 만큼 ‘치명적으로 매력적인 사람’이란 뜻으로, VAV 멤버들은 각기 다른 분위기를 자아내는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통해 팬들의 마음을 훔칠 예정이다.

VAV는 오는 9일 마지막 콘셉트의 이미지를 오픈할 예정이며, 새 앨범 트랙리스트, 하이라이트 메들리, 타이틀곡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도 순차적으로 공개할 계획이다.

한편, VAV의 네 번째 미니앨범 ‘THRILLA KILLA(쓰릴라킬라)’는 오는 1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