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B1A4 공찬, 예인까지 아이돌들의 새내기 뷰티 정복기가 펼쳐진다.

오늘(8일, 금요일) 저녁 8시 50분에 방송되는 온스타일 '겟잇뷰티 2019' 3회에서는 스페셜 MC로 나선 B1A4 공찬과 지난해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열정으로 돌아온 '코라니(코스메틱 덕후와 고라니의 합성어)' 러블리즈 예인의 활약이 기대를 자아낸다. 자타공인 각 그룹의 비주얼 담당인만큼 이들의 미모와 겟잇뷰티의 꿀팁이 만나 뷰티 시너지를 낼 전망.

이날 스페셜MC인 B1A4 공찬은 "누나들의 마음을 사로잡겠다"며 꿀보이스로 감미로운 노래 신고식을 준비해 스튜디오를 심쿵하게 만들었다는 후문. 공찬은 병아리 MC지만 남다른 안목과 예리함을 발휘하며 뷰티 청일점으로서의 역할을 제대로 했다고. 특히 누나들을 들었다 놨다하는 진행 솜씨를 선보여 반전 매력을 선사할 예정이다. 

'뷰라벨'에서는 피부관리의 첫걸음, 폼 클렌저 검증이 이뤄진다. 성분여신 이은주 교수가 15년 동안 써온 클렌저, 연예계 대표 피부미인 최화정의 인생 클렌저를 비롯한 3대 뷰티 커뮤니티 상위 랭킹 제품, SNS와 글로벌 핫템, 성분과 제품력이 업그레이드된 리뉴얼 제품 등 30개 제품이 뷰라벨의 필터링을 거칠 예정이다. 제품력 TOP5 제품 모두 위장크림까지 말끔히 지운 세정력을 자랑했다고 해 관심이 높아진다. 과연 2018 뷰라벨과 타이틀 매치를 벌일 2019 제품력 1위는 어떤 제품일지, 또 뷰라벨의 자리는 바뀔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이날 '신상임당' 코너에서는 '새내기 비담(비주얼 담당) 메이커' 신상템 리뷰가 펼쳐진다. 특히 지난해 마지막 방송 때 2019년 함께하지 못할까봐 눈물을 보였던 '코라니' 러블리즈 예인이 돌아와 눈길을 모은다. "다시 만나서 너무 행복하다"며 활약을 예고한 예인은 첫 방송부터 튤립백을 활용한 새내기 스타일링 팁을 준비해 열정을 뽐낼 예정.

피부관리의 첫걸음, 폼 클렌저 검증 결과와 새내기 '비담' 메이커 신상템 리뷰가 전해지는 '겟잇뷰티 2019'는 오늘 8일 금요일 밤 8시 50분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