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최성욱 기자 = ROAD FC (로드FC)가 종합격투기 팬들에게 새로운 소식과 다양한 경기 관련 정보를 알릴 명예기자를 모집한다.

명 예기자는 ROAD FC 대회와 행사 현장 곳곳을 누비며 활약하는 취재원이다. ROAD FC에 대해 궁금한 것들이 많았던 팬들의 갈증을 청량음료처럼 시원하게 풀어준다. 중계방송으로는 미처 다 전하지 못하는 소식을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지난해부터 ROAD FC는 제 1기 명예기자들을 선발, 팬들에게 많은 정보를 제공했다. 명예기자들이 SNS, 블로그 등을 통해 ROAD FC의 다양한 소식을 전하며 팬들의 소통 창구 역할을 해냈다. 팬들의 시각에서 전하는 소식이기에 일반적인 뉴스에서는 볼 수 없었던 신선한 정보였다.

이번에 모집하는 제 2기 명예기자도 마찬가지다. ROAD FC가 개최하는 대회 현장에서 팬들이 궁금증을 풀어주는 역할을 한다. ROAD FC에 관심이 있고, 기사쓰기를 좋아하며 책임감을 갖고, 성실하게 활동할 ROAD FC 팬이라면 누구나 도전할 수 있다.

선발된 명예기자는 2016년 3월부터 2017년 2월까지 ROAD FC 국내 경기와 행사 현장에서 명예기자로서 활약하게 된다. 명예기자 자격으로 선수 및 ROAD FC 관계자를 직접 인터뷰 할 수 있는 정식 취재 기회도 부여받는다.

모집기간은 1일부터 6일까지다. 자기소개서 및 지원동기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자신만의 개성 있는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는 지원자는 선발에 우대를 받게 된다. 합격자는 7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한편 ROAD FC (로드FC)는 3월 12일 원주 치악체육관에서 XIAOMI ROAD FC 029를 개최한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http://ticket.interpark.com/Ticket/Goods/GoodsInfo.asp?GoodsCode=16002103)에서 구매할 수 있고, 현장 관람을 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수퍼액션에서 오후 8시부터 생중계된다.

[XIAOMI ROAD FC 029 / 3월 12일 원주 치악체육관 20:00]
[제 6경기 페더급 타이틀전 최무겸 VS 말론 산드로]
[제 5경기 밴텀급 김수철 VS 마커스 브리매지]
[제 4경기 무제한급 카를로스 토요타 VS 심건오]
[제 3경기 밴텀급 김민우 VS 박형근]
[제 2경기 46kg 계약체중 이예지 VS 시모마키세 나츠키]
[제 1경기 72kg 계약체중 박원식 VS 사사키 신지]

[XIAOMI ROAD FC YOUNG GUNS 27 / 3월 12일 원주 치악체육관 17:00]
[제 7경기 웰터급 게나디 코바레브 VS 차인호]
[제 6경기 플라이급 구본혁 VS 강연수]
[제 5경기 웰터급 오재성 VS 최원준]
[제 4경기 미들급 라인재 VS 전영준]
[제 3경기 페더급 백승민 VS 이후선]
[제 2경기 플라이급 김태균 VS 고기원]
[제 1경기 웰터급 김현민 VS 이진규]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