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곽태영 기자 = 소녀시대 효연과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SM 문화 강연회 <THE MOMENT>(더 모먼트)의 다섯 번째 주자로 나선다.

효연과 박태윤은 오는 26일 오후 7시 서울 삼성동 SMTOWN 코엑스 아티움 내 SMTOWN THEATRE에서 ‘<THE MOMENT> 소녀시대 효연 &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을 개최, 진정한 아름다움의 비법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스타일 북 ‘HYO STYLE’(효 스타일)을 발간하는 등 평소 뷰티 분야에서 뛰어난 감각을 보여 준 소녀시대 효연과 톱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함은 물론 다양한 방송 출연을 통해 실력을 인정 받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이 만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찾는 방법, 메이크업 시연 등 다채로운 순서로 강연을 펼치는 만큼, 관객들의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이번 강연의 티켓 예매는 3일 오후 8시 인터넷 예매 사이트 YES24(http://ticket.yes24.com/)에서 진행되며, 뷰티 노하우와 관련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이번 강연에 팬들의 높은 관심이 모일 전망이다.

또한 SM에서 선보이고 있는 젊은 감각의 문화 강연회 <THE MOMENT>는 ‘EXO 수호 & 이동우’, ‘SHINee 키 & 디자이너 고태용’, ‘f(x) 루나 & 뮤지컬 배우 윤형렬’, ‘슈퍼주니어 이특 & 셰프 이원일’ 등 SM 아티스트와 다양한 분야에 종사하는 전문가가 콜라보레이션한 다채로운 주제의 강연을 잇따라 선보여 호평을 얻고 있다.

한편, 문화 강연회 ‘<THE MOMENT> 소녀시대 효연 & 메이크업 아티스트 박태윤’은 강연 전문 기업 마이크임팩트도 기획에 함께 참여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