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배우 수현이 넘사벽 여신 비주얼을 뽐냈다.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라 메르(LA MER)’ 가 헐리우드 배우 ‘수현’을 브랜드 뮤즈로 발탁하며 영상과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필름의 “24시간 하루 종일 라 메르와 함께하는” 컨셉을 통해 수현은 여전히 고급스러우면서도 우아한 아우라로 감탄을 자아냈다.

공개 된 영상은 수현의 일상 속 휴식으로 시작된다. 여행을 준비하는 모습이 비춰지고 여행지에서도 변함 없이 매끄러운 피부를 유지하는 법을 공개하는 등 헐리우드 배우로서의 다채로운 매력을 가감 없이 선보였다.

그녀의 미모가 돋보이는 영상과 화보 속 제품은 ‘라 메르(LA MER)’에서 가장 사랑 받는 제품 중하나인 ‘컨센트레이트’ 이다. 자생력을 가진 해초, 자이언트 캘프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미라클 브로스’가 외부 자극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피부 속 수분을 잡아두어 촉촉하게 해준다. 특히 수현이 잦은 비행과 바쁜 스케쥴, 밤 낮 없는 촬영 일정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는 노하우로 이 제품을 사용하는 것으로 꼽았으며, 산뜻한 텍스처로 사계절 어느 용도로 사용하기에 제격이다.

한편, 이번 화보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와 전국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