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가수 DK(디케이)가 버스킹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DK는 지난 17일 홍대 걷고 싶은 거리에서 신곡 ‘거짓말(Lie)’ 발매 기념 버스킹 공연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났다. 

추운 날씨에도 수많은 시민들이 버스킹 공연을 관람하기 위해 발길을 멈춘 가운데, DK는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에서 ‘인천 나얼’로 화제를 모았던 가수 권민제와 함께 신곡 ‘거짓말(Lie)’ 듀엣 무대를 펼쳤다.

특히 지난 16일 ‘거짓말(Lie)’ 음원 발매 직후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커버곡을 업로드한 권민제의 달달한 보이스와 DK의 감미로운 보이스가 아름다운 하모니를 이뤄내며 호응을 이끌어냈다. 

이어 DK는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았던 디셈버의 히트곡 ‘별이 될게’와 ‘언제나 사랑해’를 라이브로 선보였고 특유의 애절한 감성과 폭발적인 가창력으로 현장 팬들의 귓가를 사로잡으며 더욱 큰 박수와 환호성을 자아냈다.

이번 버스킹 공연에서 권민제와 듀엣 라이브를 선보인 신곡 ‘거짓말(Lie)’은 DK가 새로운 소속사에 둥지를 틀고 처음으로 발매하는 솔로곡으로, 지난날을 회상하는 한 남자의 아픔과 시간의 흐름 속에서도 끝내 잊어낼 수 없는 사람에게 전하는 그리운 메시지를 담아낸 곡이다. 

한편, 본격적인 솔로 활동에 나선 DK의 신곡 ‘거짓말(Lie)’은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