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JB와 유겸의 GOT7 새 유닛 Jus2(저스투)가 개별 티저 이미지를 통해 분위기 미남다운 매력을 발산하며 시선을 모은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18일 0시 JYP NATION 및 GOT7 공식 채널에 Jus2 미니앨범 'FOCUS'의 콘셉트를 암시하는 JB와 유겸의 개인 티저 이미지를 선보였다.

이미지속 JB는 깊은 눈매와 그윽한 표정, 시크하면서도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느낌으로 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렌즈 속 피사체가 된 듯한 유겸은 오똑한 콧날, 날렵한 턱선으로 눈길을 끄는가 하면 또다른 이미지에서는 신비한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Jus2는 3월 5일 오후 6시 첫 미니앨범 'FOCUS'를 발표하며 앞서 4일 0시에는 타이틀곡 뮤직비디오도 선공개한다. 일본에서도 앨범 'FOCUS'의 재팬 에디션을 발매할 예정이다.

Jus2는 GOT7 메인 보컬 JB와 메인 댄서 유겸의 만남으로 벌써부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고의 보컬리스트와 댄서의 만남은 팬들의 눈과 귀를 만족시킬 환상의 조합이라는 평.

Jus2는 첫 미니앨범으로 국내팬들에게 등장을 알리는 데 이어 해외 7개 도시, 10회 공연의 쇼케이스 투어에 나서며 글로벌 인기몰이에도 나선다.

4월 7일 마카오를 시작으로 4월 10일과 11일 도쿄, 14일 타이베이, 17일과 18일 오사카, 21일 자카르타, 27일과 28일 방콕, 5월 4일 싱가포르에서 각각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총 7개 도시, 10회 규모로 Jus2의 탄생을 응원하는 각 지역의 팬들에게 큰 볼거리와 기쁨을 선사할 예정이다.

Jus2는 GOT7이 JB와 진영의 유닛 JJ프로젝트에 이어 선보이는 두 번째 유닛. 이들이 선보일 음악과 퍼포먼스는 과연 어떤 색깔일지 기대감이 고조되고 있다.

관련기사

키워드

#jus2 #jb #유겸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