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7-16 11:29 (화)
‘인기가요’ 우디, 2주 연속 1위! “병실에 계신 아버지 위해...”

‘인기가요’ 우디, 2주 연속 1위! “병실에 계신 아버지 위해...”

  • 김두일 기자
  • 승인 2019.02.17 2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사진= SBS ‘인기가요’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가수 우디가 2주 연속으로 ‘인기가요’에서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17일(오늘) 오후 방송된 SBS 음악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는 우디의 ‘이 노래가 클럽에서 나온다면’, 엑소의 '러브샷', 청하의 '벌써 12시'가 1위 후보에 올랐다.

1위 산정 결과, 쟁쟁한 후보들을 꺾고 트로피를 품에 안은 우디는 “노래가 나온 지 한 달 정도 됐다. 너무 많은 것이 바뀌어서 행복하면서도 당황스러운 나날을 보내고 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우디는 “사실 지금 아버지가 많이 편찮으시다. 병실에서 보고 계실 텐데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다행이다. 앞으로도 좋은 음악 많이 들려드리겠다”라며 가슴 뭉클한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한편, 이 날 ‘인기가요’에서는 새 MC인 배우 신은수가 합류해, 트와이스의 ‘What is Love(왓 이즈 러브)’로 신고식을 치르며 상큼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많은 관중들의 환호를 받았다.

또한 다양한 가수들이 알찬 무대를 꾸몄다. 에이티즈는 'HALA HALA'로 완벽한 칼군무를 보이며 독보적인 카리스마를 선보였고, 네이처는 '꿈꿨어'로 요정 같은 매력을 드러냈다. 또한

체리블렛은 'Q&A'로 귀여운 매력을 드러냈고 우주소녀 역시 'La La Love'로 러블리한 무대를 연출했다. 마마무의 멤버 화사는 '멍청이'로 데뷔 이후 첫 솔로로 데뷔해 거친 매력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이 날 방송에서는 김수찬, 드림캐쳐, 배너, VERIVERY, CLC, 온앤오프, ITZY, 코요태, 태민이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꾸몄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