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신예 이준경이 개설한 개인 SNS에 웹드라마 '미스콤플렉스' 대본 인증샷을 공개했다.

지난 16일, 신인 배우 이준경은 개인 SNS를 개설하고, 첫 게시물로 출연 중인 콬TV 웹드라마 ‘미스콤플렉스'의 대본 인증샷을 게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준경이 '미스콤플렉스' 대본을 들고 있다. 훤칠한 외모로 환하게 미소 짓고 있는 그의 모습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준경이 출연한 '미스콤플렉스'는 지난 16일 첫 방송된 콬TV 웹드라마로, 그는 현지윤(전혜연 분)의 남자친구이자 취업 준비생 ‘우중훈’ 역으로 분했다. 그는 다정하고 스윗한 사랑꾼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다가도, 극 후반에 드러난 나쁜 남자의 면모로 충격적인 반전을 선사하며 극의 몰입도를 단숨에 끌어올렸다.

특히, 이준경은 첫 웹드라마 출연에도 불구하고, 캐릭터의 극과 극 갭 차이를 탄탄한 연기력으로 그려내며 시청자에게 강렬한 눈도장을 찍었다. 이에 개인 SNS를 개설하며 활발하게 대중과 소통을 예고한 이준경의 행보가 기대감을 더한다.

한편, 이준경이 출연하는 웹드라마 ‘미스콤플렉스’는 매주 토, 일 오후 7시 유튜브, 페이스북, 네이버 TV의 ‘콬TV’ 채널에서 볼 수 있으며, 총 6개의 에피소드로 이야기를 풀어갈 예정이다.

[사진: 이준경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