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5 17:31 (목)
tvN ‘쇼! 오디오자키’, 오는 일요일(17일) 첫 오디오 LIVE 진행..."성시경의 감미로운 라이브부터 소유진의 육아 꿀팁까지"

tvN ‘쇼! 오디오자키’, 오는 일요일(17일) 첫 오디오 LIVE 진행..."성시경의 감미로운 라이브부터 소유진의 육아 꿀팁까지"

  • 박은경 기자
  • 승인 2019.02.16 0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tvN]
[사진 제공=tvN]

[서울=RNX뉴스] 박은경 기자 = 3월 17일(일) 첫 방송을 앞둔 tvN ‘쇼! 오디오자키’의 첫 오디오 LIVE가 이번 주 일요일(17일)에 진행된다.

tvN ‘쇼! 오디오자키’는 스타 오디오 자키들이 선보이는 다양한 컨텐츠를 보이는 오디오 형식에 담아낸 예능 프로그램.전국을 돌아 다니는 이동식 오픈 스튜디오에서 공개 라이브 오디오 방송이 진행되고, 각종 플랫폼을 통해 실시간으로 청취할 수 있다. 이후 이들의 컨텐츠의 자세한 준비과정과 진행상황은 TV를 통해 지켜볼 수 있다.

특히 오는 3월 첫 방송을 앞두고 이번 주 일요일(17일) 오전 7시부터 각종 플랫폼을 통해 tvN ‘쇼! 오디오자키’의 첫 ‘오디오 LIVE’ 방송이 진행된다. 앞서 오디오를 진행할 스타 AJ들로 박명수, 소유진, 성시경, 붐과 몬스타엑스의 원호,기현, 민혁, 주헌이 출연을 확정 지어 화제를 모았던 상황. 이들이 이날 선보일 개성 넘치는 코너에도 기대가 쏠린다.

먼저 아침 7시부터는 붐이 ‘붐 박스’로 이날 ‘오디오 LIVE’의 포문을 연다. 음악 퀴즈, 립싱크 쇼 등 모두를 만족시킬 때까지 멈추지 않는 본격 ‘주입식’ 흥 쇼가 될 전망. 이어 9시부터 진행되는 소유진의 ‘소유진의 스윗살롱’에서는 육아 꿀팁부터 해당 지역의 특산물 레시피를 활용한 쿡방 등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또한 오전 11시부터 약 한 시간 반 동안 성시경의 감미로운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그대 곁에 성시경입니다’에서는 성시경의 연애 상담부터 라이브 노래 선물이 여심을 자극한다.

이어 오후 1시부터 진행되는 ‘박명수의 호락호락쇼’에서는 시민과 박명수의 대결 등의 하이텐션 컨텐츠가 끝없는 웃음을 안긴다. 마지막으로 오후 3시부터 몬스타엑스의 원호, 기현, 민혁, 주헌이 진행하는 ‘몬스타엑스의 몬스타일’에서는 몬스타엑스의 라이브는 물론, 군침을 삼키게하는 먹방 등이 펼쳐져 시청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이들의 ‘오디오 LIVE’는 팟빵과 tvN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청취할 수 있으며, tvN ‘쇼! 오디오자키’의 본 방송은 오는 3월 17일(일) 저녁 6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