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4-25 17:31 (목)
'공복자들' 최강 동안 51세 치과의사 이수진 등장

'공복자들' 최강 동안 51세 치과의사 이수진 등장

  • 임지영 기자
  • 승인 2019.02.16 0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MBC'공복자들']
[사진=MBC'공복자들']

[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50대 최강 동안 치과의사 이수진의 등장에 누리꾼의 관심이 쏠렸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공복자들'에  치과의사 이수진이 출연해 24시간 공복에 도전했다.

이날 MC들은 치과의사 이수진에 대해 “드라마 ‘SKY캐슬’의 실존 인물”이라고 소개했다.

이에 이수진은 “할아버지가 한의사, 아버지가 외과의사, 내가 치과의사라 3대째 의사다”라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날 이수진은 운동을 시작한 계기에 대해 "치과의사 일을 열심히 하다 보니 어느날 팔이 올라가지 않더라. 29살때부터 운동을 시작했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숙이 "29살이면 운동을 늦게 시작한 거 아닌가"라고 하자 이수진은 "아니다. 지금 나이가 51살이다"라고 밝혔고 이 말에 출연진 모두가 경악을 했다.

미쓰라의 아내 권다현은 이수진의 초동안 미모에 감탄하며 "나랑 나이가 비슷한 줄 알았다"라며 부러워했다.

이에 이수진은 "딸이 18살이다"라고 덧붙여 멤버들을 더욱 놀라게 했다.

이날 이수진은 공복 도전 이유에 대해 "47살에 바디 프로필을 처음 찍었다. 그런데 50대가 되니 복근에 대한 자신감이 점점 떨어지더라. 그 자신감을 회복하고자 도전했다"라고 이유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