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임지영 기자 = 프로젝트 그룹 워너원 출신의 이대휘가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15일 오전 이대휘는 서울 구로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서 진행된 졸업식에 참석했다.

이날 워너원 이대휘는 "졸업을 너무 많은 분들이 축하해주러 오셔서 감사 드린다"며 "3년 동안 수고한 친구들에게 수고했다고 말해주고 싶었고, 선생님들 한분 한분 다 안아드리고 싶었다"라며 소감을 밝혔다.

또한 이대휘는 "연예인 친구들은 연예계와 학업을 병행하느라 힘들었을 것 같다. 학업 스트레스를 많이 받아온 친구들을 많이 봐왔다"면서 "그 친구들에게 수고했고 앞으로 좋은 일만 있을 것이라고 말해주고 싶다"라며 친구들을 격려했다.

이날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졸업식 현장에는 이대휘의 팬들이 대거 몰리면서 진행요원들이 팬들을 통제하느라 바빴다.

특히 이대휘와 브랜뉴보이즈로 데뷔하게될  임영민, 김동현, 박우진이 졸업식에 함께 참석해 이대휘의 졸업을 축하해주는 모습이 눈길을 모았다.

이대휘는 이날 향후 활동 방향에 대해 "아직 확정된 건 없지만 금방 돌아올 것"이라며 "브랜뉴보이즈로 눈 깜짝할 새 나타날 거니까 기다려달라"고 밝혔다.

또한 이대휘는 "워너원 형들이 단톡방(단체 카카오톡 채팅방)에서 졸업 축하 메시지를 보내줬다"라며 "워너원 우정은 영원할 것"이라고 말해 워너원의 끈끈한 우정을 드러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