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김종덕 기자 = 130여 년 동안 전 세계인의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14일 서울 용산구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했다.

‘코카-콜라로 마음을 전해요’ 이벤트는 본인과 소중한 사람의 이름을 코카-콜라 라벨에 담은 나만의 코카-콜라는 물론, 글로벌 아이돌 방탄소년단의 노래 제목을 활용한 응원 메시지가 담긴 스페셜 패키지까지 총 2종의 코카-콜라로 사랑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벤트에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 이벤트 존 내 키오스크를 통해 방탄소년단의 짜릿한 응원 메시지가 들어간 패키지 14개 중 하나를 선택하고 ▲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이름을 입력한 후 ▲ 생성된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스캔해 다운받은 이미지를 현장 스태프에게 제시하면 본인과 소중한 사람의 이름이 적힌 특별한 코카-콜라와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수령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20일까지 일주일 간 낮 12시부터 저녁 8시까지 운영되며, 매일 선착순으로 짜릿한 나만의 코카-콜라와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한 현장에는 최근 출시한 방탄소년단 스페셜 패키지 7종 대형 포토존도 운영해 발렌타인데이 시즌을 맞아 현장을 찾은 소비자들이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