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3-19 19:31 (화)
‘FCC Seoul 2019’ 주관사 크라우디즌,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와 MOU 체결... “개최 성공 위한 큰 토대 될 것”

‘FCC Seoul 2019’ 주관사 크라우디즌,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와 MOU 체결... “개최 성공 위한 큰 토대 될 것”

  • 조연이 기자
  • 승인 2019.02.15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 크라우디즌]
[사진 제공: 크라우디즌]

[서울=RNX뉴스] 조연이 기자 = ‘FCC Seoul 2019(Fashion Crowd Challenge)’의 성공적인 진행을 위해 주관사 크라우디즌과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CFDK)가 손잡았다.

크라우디즌(대표 임재식) 측에 따르면 신개념 패션 플랫폼 ‘FCC Seoul 2019’의 개최를 앞두고 지난 13일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대표 홍은주)와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FCC Seoul 2019’는 패션 디자이너가 자신의 작품을 출품하고, 소비자가 본인의 개성에 따라 선호 디자인을 고른 후 투자자가 선발된 디자이너 상품 생산에 투자해 제품 판매까지 지원하는 신개념 패션 플랫폼으로, 디자인 공모전에서 더 나아가 디자이너와 일반 대중이 함께 만들어갈 수 있는 진보된 패션 콘테스트다.

이번 업무협약은 신진 디자이너의 발굴과 멘토링, 디자이너 상품 생산과 유통 분야에 대한 상호 협력 및 성공적인 사업 수행을 위해 체결됐다.

크라우디즌 측은 “국내 최고의 디자이너 단체와의 협업은 우수한 신진 디자이너의 발굴은 물론, 성공적인 패션 공모전을 개최, 운영할 수 있는 큰 토대가 만들어진 의미 있는 협약”이라고 밝혔다.

한국패션디자이너연합회는 “패션디자인 공모전과 투자 및 생산을 지원하는 ‘FCC Seoul’ 플랫폼과의 협업을 통해 한국 내 우수한 신진 디자이너의 발굴과 더불어 참여하는 중견 디자이너에게도 새로운 도전의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FCC Seoul 2019’는 오는 25일부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S/S 시즌 참여를 희망하는 디자이너 작품 등록을 시작하며, 일반인 평가와 생산비 투자 과정을 거쳐 5월 상품 판매를 예정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