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모델 한으뜸이 대체불가 뷰티 크리에이터로 거듭난다.

오늘(15일) 첫 공개되는 유튜브 채널 트라메 스튜디오 ‘으뜸뷰티’의 MC로 등장, 수 많은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

모델 한으뜸은 개성 넘치는 마스크와 완벽한 피지컬로 패션 쇼, 화보는 물론 CF까지 섭렵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각종 뷰티 프로그램과 인터뷰에서 꾸준히 남다른 뷰티팁을 전수해오며 뭇 여성들의 워너비로 자리잡고 있기에 이번 ‘으뜸뷰티’ 출연에 더욱 많은 이들의 시선이 집중되고 있다.

한으뜸이 MC로 맹활약을 펼칠 ‘으뜸뷰티’는 모델을 벗어나 다양한 콘셉트의 뷰티 크리에이터로 변신하는 그녀의 변화무쌍한 모습을 담아낼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콘텐츠다. 본업인 모델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 아티스트, 에디터, 유튜버 등으로 분한 한으뜸이 특유의 사랑스러움과 프로페셔널함을 넘나드는 독보적인 매력을 전한다고.

특히 오늘(15일) 첫 공개되는 1화 본편에서는 핫(Hot)한 아이돌 커버 메이크업을 통해 감춰왔던 아이돌미(美)를 뿜어낸다고 해 수 많은 뷰티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메이크업의 주인공인 아이돌이 직접 등장, 과거 한으뜸이 했던 아티스틱(artistic)한 뷰티 화보 메이크업을 받는다고. 또한 한으뜸의 특급 메이크업 팁까지 공개된다고 해 ‘으뜸뷰티’에 대한 기대지수가 상승하고 있다.

이렇듯 모델 한으뜸은 이번 ‘으뜸뷰티’를 통해 더욱 많은 대중들과 소통하며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으뜸뷰티’는 워너비 라이프스타일 채널 트라메 스튜디오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에서 오늘(15일) 오전 11시에 처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