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주예은 기자 = 4월 정식 데뷔를 앞둔 그룹 미드나잇(Midnight)이 완벽한 칼군무로 걸크러쉬 매력을 발산했다.

13일 라이브 영상 콘텐츠 ‘쌩라이브’ 공식 SNS 채널에는 미드나잇이 엑소의 ‘러브샷(Love Shot)’을 댄스 커버하는 영상이 게재됐다.

공개된 영상에서 미드나잇은 소속사 HI엔터테인먼트 연습실에서 스포티한 블랙 의상을 입고 엑소의 ‘러브샷’을 파워풀하게 선보이고 있다.

미드나잇은 박력 넘치는 댄스 실력과 함께 카리스마 있는 눈빛과 표정을 통해 독보적인 개성을 드러내며 리스너들의 무한 재생을 유발했다.

특히 이번 영상은 ‘쌩라이브’에서 처음 선보이는 댄스 콘텐츠로, 트렌디한 영상 기법과 감각적인 이펙트를 통해 보는 재미를 배가, ‘쌩라이브’에서 연재될 다양하고 신선한 콘텐츠에 대한 기대감을 북돋웠다.

미드나잇은 오는 4월 데뷔에 앞서 현재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음악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 탄탄한 실력은 물론, 눈부신 비주얼로 K팝을 이끌 ‘실력파 아이돌’의 탄생을 예감케 했다.

한편 ‘쌩라이브’는 가요계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실력파 아티스트 및 일반인 실력자 등이 무대가 아닌 ‘쌩’뚱맞은 공간에서 음악적 기량을 뽐내는 영상 콘텐츠로, 가수 서인영, 황인선, 그룹 도스트(이진실, 이선민), 가시내들(김다영, 김찬영, 윤재희, 이보림) 등이 출연해 이목을 끌었다.

‘쌩라이브’는 매주 수요일 ‘쌩라이브’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