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19-02-16 05:56 (토)
‘문제적남자’ 진지희, 학업 열중 이유? “‘연기자는 공부 못할 것’ 편견 때문”

‘문제적남자’ 진지희, 학업 열중 이유? “‘연기자는 공부 못할 것’ 편견 때문”

  • 김두일 기자
  • 승인 2019.02.12 0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tvN '문제적 남자' 방송 캡처
사진=tvN '문제적 남자' 방송 캡처

[서울=RNX뉴스] 김두일 기자 = 유행어 ‘빵꾸똥꾸’로 유명한 배우 진지희가 뇌섹녀 면모를 보였다.

지난 11일 오후 방송된 tvN '문제적 남자'에서는 배우 진지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자신이 학업에 열중하는 이유를 밝혔다.

이 날 방송에서 진지희는 지난해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입학한 후 ‘올 A’라는 성적과 함께 ‘과탑’이라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

특히 진지희는 "학창시절 당시 학업과 연기를 모두 놓치지 않으려고 노력했다"고 전했다. 진지희는 "고등학생 때는 하루 5~6시간씩 잤다. 촬영 때문에 부득이하게 학교를 빠질 때는 선생님에게 직접 물어봤다. 그러면 머리에 오래 남았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진지희는 "연기로 빛을 보지 않았나. 연기만 몰두할 수 있었는데 공부까지 욕심 부린 이유가 무엇이냐"는 질문에 대해 "'연기자니까 공부를 못 할 것'이라는 시선이 싫었다. 그 벽을 깨고 싶었기 때문에 더 열심히 공부 했다"고 대답해 출연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한편, 이 날 진지희는 자신이 직접 필기한 노트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를 본 출연진들은 “전형적으로 우등생의 필기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