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언더나인틴’의 최종멤버 1THE9(원더나인)이 오늘(11일) MBC표준FM ‘아이돌라디오’에 출연한다.

지난 9일 MBC오디션 프로그램 ‘언더나인틴’ 파이널 무대를 통해 9명의 최종멤버(전도염,정진성,김태우,신예찬,정택현,유용하,박성원,이승환,김준서)가 확정되며 화제를 모았고 서포터즈들의 공모를 통해 결정된 팀명까지 공개했다.

‘언더나인틴’의 최종멤버 9명의 팀명은 ‘1THE9(원더나인)’으로  아이돌로서 하나가 된 9명의 소년이란 뜻을 의미한다.

이에 아이돌로서 하나가 된 9명의 1THE9(원더나인)은 오늘(11일) MBC표준FM ‘아이돌라디오’에 출연해 감사인사를 전하며 앞으로의 데뷔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처럼 최종멤버가 확정 된 후 수 많은 아이돌들이 출연한 아이돌의 필수 관문 MBC표준FM ‘아이돌 라디오’에 출연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1THE9(원더나인)은 오는14일(목) ‘언더나인틴’의 끼렉터 김신영의 정오의 희망곡까지 출연을 확정 지었다고 밝혔다.

또한 1THE9(원더나인) 9명은 다음주 토요일(23일) 오후5시 올림픽공원 올림픽 홀에서 개최하는 ‘언더나인틴 파이널 콘서트’까지 준비하며 바쁜 나날을 보낼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언더나인틴’의 최종멤버 1THE9(원더나인)은 오늘(11일) MBC표준FM ‘아이돌라디오’에 출연한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