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RNX뉴스] 강은혜 기자 = ‘킬빌’이 YDG(양동근)의 ‘Father(파더)’ 음원을 발매해 레전드 무대의 열기를 이어간다.

국내 거물급 래퍼들의 랩 전쟁으로 폭발적인 화제성을 자랑하고 있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Target : Billboard - KILL BILL, 이하 ’킬빌‘)(제작 킹스엔터테인먼트, 이매진아시아)이 바로 오늘(9일) 오후 6시 음원사이트 ‘소리바다’에서 YDG(양동근)의 1차 경연 곡인 ‘Father(파더)’의 음원을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앞서 방송된 ‘킬빌’ 2회에서 YDG가 1차 경연을 통해 선보인 곡 ‘Father(파더)’는 10년 전 도끼에게 선물 받은 비트에 부모님에 대한 사랑을 담은 그의 가사가 더해진 곡으로 뜨거운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강한 힙합 비트, 감미로운 재즈 피아노 선율과 ‘불공평한 세상을 보여주고 싶지 않았어/ 흔적이 남긴 계급장을 보여주기 싫었어/ 그댄 나의 Father’와 같은 이 시대 아버지들의 진심이 담긴 가사가 조화를 이뤄 현장 관객, 경쟁 래퍼들은 물론 시청자들에게도 진한 여운을 안긴 것.

이처럼 YDG(양동근)의 레전드 무대를 탄생시킨 명곡 ‘Father(파더)’는 방송 직후 이어진 시청자들의 음원 발매 요청에 힘입어 오늘(9일) 음원 공개를 결정, 대중들의 기대감이 폭주하고 있다.

한편, 오늘(9일) 오후 6시 소리바다를 통해 ‘Father(파더)’ 음원 발매를 앞둔 MBC 예능프로그램 ‘킬빌’은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MBC에서 방송되며 올레 tv 모바일에서 동시 방송된다.

더불어 MBC PLUS의 MBC 뮤직, 에브리원, 드라마 채널에서도 다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RNX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